절식 다이어트 소개

대한민국 명품 성마리오 농장의 절식다이어트를 소개드립니다.

내 몸을 리부팅하다!
마리오자임 절식 프로그램은 체중감량 및 건강증진에 최적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우리 몸, 절식이 필요할 때

쉴새 없이 일한 컴퓨터가 느려지고 오작동을 하듯 우리 몸도 휴식과
리셋 없이 사용을 하다 보면 고장이 나게 됩니다.
일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영양과잉으로 인해 신체 불균형이 생겼을 때,
우리 몸에 필요한 것은 바로, 절식입니다.

절식 프로그램이란?

  • 절식은 자기 스스로 회복하는 수단입니다. 식이조절을 하면서 우리 몸은 절식을 ‘비상사태’로 인식하게 되어, 잠들어있던 자율신경이 깨어나게 됩니다. 생존에 필요한 최소한을 제외한 모든 불필요한 요소들을 버리기 시작합니다. 바로 이 과정에서 그 동안 몸에 쌓였던 노폐물과 독소들이 몸에서 빠져나가게 됩니다.
  • 절식을 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영양 과잉과 불규칙한 식사로 헝클어진 식습관이 제자리로 돌아오게 됩니다. 건강해진 식습관은 피로, 스트레스, 피부 트러블 , 각종 만성 소화질환 및 체중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물론 절식은 병을 치료하는 수단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컴퓨터에 치명적 결함이 생겼다면 리셋 버튼을 누른다고 해결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잘못된 습관으로 지쳐있는 우리 몸에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 예전에는 못 먹어서 병이 생겼지만 요즘은 너무 먹어서 병이 된다고 합니다. 먹은 음식을 몸이 다 쓰지 못하면 노폐물로 바뀌는데, 너무 많이 먹으면 위와 장이 지쳐서 노폐물을 몸 밖으로 빼내지 못하고 이 노폐물이 체내에 쌓이면 독소가 되어 각종 질환이나 비만의 원인이 됩니다. 절식은 몸을 쉬게 하고 불필요한 노폐물과 독소 배출을 촉진하여, 우리 몸을 가볍게 해줍니다.

마리오자임 절식프로그램이 좋은 이유 , 단식과 절식은 절대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 많은 분들이 단식과 절식을 같은 의미로 생각을 하십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 단식은 밥을 먹지 않고 며칠간 물만 먹고 굶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때에도 우리의 신체는 숨을 쉬어야 하고, 심장은
    뛰어야 하며, 체온을 유지하는 등 기초대사를 위해 많은 양의
    칼로리를 필요로 합니다.
    신체는 모자라는 영양소를 피하지방을 분해하여 에너지로
    사용하고 3-5일 정도 지나면 지방산이 완전연소 되는 기간으로
    내장지방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 문제는 이렇게 지방이 분해되기 위해서는 포도당과 미네랄이
    필요한데, 포도당 공급이 부족하면 체내 산도가 높아져 체액이
    산성 쪽으로 기우는 산 중독증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우리의 심장과 뇌는 고급연료인 포도당만을 연료로 사용하므로
    밥을 굶으면 포도당 부족현상으로 머리가 어지럽고 핑핑 도는
    탈진현상이 일어납니다.
  • 따라서 포도당을 공급하지 않고 그냥 굶게 되면 몸이 이전의
    위기를 기억해내어 음식물을 재섭취할 때 과거 보다 더 빠른
    속도로 영양분을 지방으로 전환시켜 세포 속에 저장해 체중이
    늘어나게 됩니다.
    대부분 극단적인 단식으로 체중조절을 한 사람들이 재식사를
    통해 더 많은 지방을 축적하게 되며 이것은 아시는 것처럼
    요요현상이라고 부릅니다.

마리오자임 절식 다이어트는 어떻게 다를까요?

  • 건강을 해치지 않으려면 인체의 각 기관들이 기초대사를 하는데 필요한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을 천연상태의 음식물로 공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리오자임 절식 프로그램은 기초대사에 필요한 포도당과 비타민, 미네랄을 발효음료와 효소 제품을 통해 충분히 체내에 공급하여 건강한 체중조절 및 활력있는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 마리오자임 절식 다이어트는 근육량과 수분은 소모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체지방 중심으로 감량시켜 인체의 건강도를 나타내는 신체발달 지수를 높이고 신진대사
    기능의 향상과 면역력 증강으로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게 해 줍니다.

힐링
healing
영양공급
nutrition supply
피로회복
fatigue recovery
체중감량
weight loss

FAQ
A
체중조절 및 다이어트를 원하시거나 확실한 체질개선 효과를 원하실 경우에는 가능하면 절식프로그램을 따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굳이 체종조절을 원치 않으실 경우, 일상생활을 하시면서 건강음료 및 간식/식사대용으로 편히 드셔도 좋은 제품입니다. 식전 30분전에 마리오자임 및 현미콩효소를 드시면 소식하는데 도움이 되며, 아침식사를 거르는 분들에게는 아침식사대용으로 드셔도 든든합니다.
다만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한번에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되도록 하루 적정량을 준수하여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A
처음 마리오자임을 드실 때, 한방에서 이야기하는 일종의 명현현상이 올 수 있습니다.
몸의 상태가 많이 좋지 않으신 분들의 경우 더 심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마리오자임 절식을 시작하신 지 이틀째 정도에 심한 두통이 오거나 평소 피부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피부 상태가 더욱 나빠지기도 합니다. 또, 변은 묽고 검은 변을 보실 수 있는데 모든 분들에게 동일하게 오는 현상은 아니며,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몸 속의 지방과 노폐물이 땀과 대소변으로 배출되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기 2-3일 정도 지나면 안정화되기 때문에 괜찮아지는 것이 보통이지만 증상이 심할경우 절식을 중지하시고 식사와 함께 드시거나, 물을 좀더 많이 희석하여 드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A

마리오자임, 현미콩효소 및 데일리다이어트24 제품은 임신 전이나 혹은 임신 중, 그리고 출산 후 체중관리용으로 드시기에 무리는 없는 제품입니다만 알레르기와 같은 특이체질이시거나 특별히 관리해야하는 지병이 있으신 경우에는 반드시 원재료, 함유율을 참고하시어 의사선생님과의 상담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중에는 부족한 영양공급원으로 좋으며 절식은 배제하시고, 식사를 하시면서 건강음료를 마시듯 마리오자임을 함께 드셔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현미콩효소를 함께 드시면 우리 몸에 부족한 효소를 보충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출산 후에는 체중감량과 동시에 독소배출에 도움이 되므로 산후조리 후 마리오자임 절식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
절식기간 동안 공복을 심하게 느끼는 분들은 오이나 토마토, 당근 등의 야채를 잘게 썰어서 드시거나 갈아서 드시는 정도로 허기를 달래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플레인 요구르트를 함께 드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커피의 경우 원두커피를 묽게 아메리카노로 드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하루 한잔 정도는 괜찮습니다. 다만 일반 봉지커피를 드시거나 너무 많은 양을 드시는 것은 자제해야 합니다. 
이외에도 건강보조식품(각종 야채즙, 비타민 및 영양제류)이나 차 종류는 절식을 하시면서 같이 드셔도 무방합니다
A
절식 후 보식기간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보식은 보통 절식프로그램의 안내에 따라 지켜주시되, 기본적으로 자극적인 음식을 배제하고 소식위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보식기간을 잘 지키는 것은 절식건강법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건강증진과 체질개선을 위해서 대단히 중요한 기간임을 반드시 기억하십시오. 절식기간이 부실한 헌 집을 허무는 것이라면 보식기간은 새로운 집을 짓는 것에 해당합니다.
절식을 한 뒤 보식을 진행하실때에는 미음, 죽, 일반식 순으로 진행하시되,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시고 소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보식진행은 절식 프로그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A
용기의 중금속 오염이나 화학적 영향을 받지 않고 식물추출물의 질긴 생명력을 가장 완벽하게 보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라스틱 페트병에 오래 보관할수록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의 농도가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고 따라서 페트병에 보관시 보관기간에 따른 유해성 및 안정성을 보장할 수 없어 마리오자임은 특별히 유리병에 담아 포장됩니다.
단, 고객님들께서 직접 희석하셔서 보관하실 경우 하루 드실 분량 정도는 플라스틱 물병에 담아 보관하셔도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원액 상태로 장기 보관할 경우에는 본래의 병 또는 가급적 유리병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A


그렇지 않습니다. 마리오자임은 기본 권장 섭취량을 안내해드리고있지만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섭취량과 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원액을 마셔도 안전합니다.

야채발효음료는 비가열자연숙성 후 원액이 공정처리나 인공제조 보충제 투입 성분 강화를 거치지 않아 다른 가열성 음료나 희석음료와 달리 특정성분이 체내에 축적되거나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1회 섭취량을 여러번 나누어 드시는 것 역시 가능하며 처음 드실때는 명현반응이 있을 수 있으므로  물에 희석하여 옅게 드시면서 몸의 반응을 먼저 관찰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