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FAQ
A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및 잘못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제품 배송시에 파손이 된 경우에는 개봉여부와 관계 없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보관시 문제사항으로 인한 제품 손상 및 고객의 과실로 인한 제품손상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A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구매 후 7일이내에 고객센터로 통해 반품 및 교환접수를 하서야 가능하며, 교환/반품시 발생하는 왕복배송료는 고객부담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제품으로 생물 및 냉장/냉동제품 및 농장 직배송 제품
- 상품을 개봉하여 드시거나 훼손하여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박스제품의 경우 박스 개봉시 교환/반품 불가능)
- 포인트몰 제품
- 반품 및 교환기간을 지나 요청하는 경우(상품수령 후 7일 이내)

A
묶음배송의 경우 제품의 배송 전에만 처리가 가능하며 제품구성 및 규격에 따라 묶음배송이 불가능하고 2건으로 나누어 받으셔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묶음배송이 가능한 경우, 한 건으로 합산하여 발송해드리며 환불 받으셔야하는 배송비가 있을 경우 포인트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환불해드립니다.
※성마리오농장 제품과 포인트몰 제품, 이벤트 제품은 배송지에 따라 묶음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배송지 변경은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전(주문확인/배송준비중)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A
성마리오농장 쇼핑몰의 경우 당일 오후 1시까지 결제 확인된 주문서에 한해 당일 배송되며, 이후 주문 및 입금하신 주문서는 익일 배송됩니다.
보통 배송물품은 다음날이면 도착하나 도착지 사정에 따라 2-3일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으며, 배송 시일 및 기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송추적을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A
주문완료일 기준으로 7일이내에 입금해주셔야 하며, 주문완료 후 고객님께 주문확인 안내메일 및 문자가 전송됩니다.
무통장입금, 에스크로 결제시 주문서에 기재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입금확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며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A
주문완료후 결제수단 변경 및 카드결제 할부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전체 취소하신 뒤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A
이미 결제완료된 주문은 일부상품만 부분취소를 하거나 주문하신 내용을 수정하시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 및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원하시는 환불방향에 따라 포인트 또는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되며, 카드결제, 에스크로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부분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 무료배송, 쿠폰할인, 포인트 환급 등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A
주문 및 배송조회는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 분들은 회원로그인을, 비회원구매하신 분들은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의 주문 및 결제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A
성마리오농장 쇼핑몰은 별도의 매장은 따로 없으나, 판매처인 서울사무소로 내방하시어 직접 제품을 찾아가는 것은 가능합니다. 사무실 내 간혹 제품이 사무소내 보유되어있지 않은 경우도 있으므로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연락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남 고성에 있는 성마리오 농장으로 직접 방문을 원하는 분들은 성마리오 농장으로 별도 문의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처음페이지 이동이전페이지 이동 1 2 3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