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FAQ
A
수령하신 제품을 반송하실 때에는 가능하면 받으셨던 그대로 재포장하셔서 발송부탁드립니다. 제품파손으로 인해 박스가 훼손되거나, 기존 박스를 재활용하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다른 포장재로 최대한 안전하게 포장하셔서 재발송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변심 반품시 기존의 포장재를 임의로 훼손하시고, 발송하신 뒤 파손되거나 유실되는 제품이 있을 경우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로 교환 및 반품을 접수하시면 쇼핑몰에서 직접 택배사(우체국택배)에 접수하여 회수요청을 드리게 됩니다. 타 택배로 반송을 하시는 경우 추가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므로, 성마리오농장 쇼핑몰에서 접수해드리는 택배를 이용하여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A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및 잘못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제품 배송시에 파손이 된 경우에는 개봉여부와 관계 없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보관시 문제사항으로 인한 제품 손상 및 고객의 과실로 인한 제품손상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A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구매 후 7일이내에 고객센터로 통해 반품 및 교환접수를 하서야 가능하며, 교환/반품시 발생하는 왕복배송료는 고객부담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제품으로 생물 및 냉장/냉동제품 및 농장 직배송 제품
- 상품을 개봉하여 드시거나 훼손하여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박스제품의 경우 박스 개봉시 교환/반품 불가능)
- 포인트몰 제품
- 반품 및 교환기간을 지나 요청하는 경우(상품수령 후 7일 이내)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