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마리오자임왕팬입니다. 아이들과 겨울방학동안 지내다 보니 몸이 너무 무거워지는거예요. 그리고 피부트러블이 심해졌어요. 어떻게 해볼까 궁리하던중 신문기사를 통해 효소절식을 알게되었어요. 성마리오농장에 들어와보니 제품에 믿음이 가 큰맘 먹고 시작했습니다.

처름엔 1일 절시만 하려 했는데 자고 나니 1kg이 빠진것에 용기를 얻어 2일 3일 ...이롷게 7일까지 하게 되었지요. 하는 도중 배가 고픈것 보다 매일 먹던 습관 때문에 입이 궁금하다고 할까? 그래서 양배추 당근등 야채를 썰어서 팩에 담아두고 심심할때 먹으니 허전함이 달래지더라구요. 저는 정 못참겠으면 연두부를 반모정도 먹기도 했어요. 이렇게 하니까 약 4kg빠지고 보식 기간에 1kg 빠져서 한달에 5kg감량했어요. 그리고 다시 3월 중순에 시작했는데 지난번 처럼 7일 단식은 못하고 1일 단식후 보식을 두번정도 했더니 2kg이 다시 빠지는거예요.

몸무게가 줄어서 기쁘고 주변에서 예뻐졌더고 하니 좋고 무엇보다 아이들에게 엄마가 결심한것을 성공했다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어 너무너무 기쁨니다.

이젠 주변사람들에게 자신있게 마리오자임을 권합니다. 살을 빼는것 뿐 만아니라 건강해지는 내 자신을 보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꼭 알려주고 싶어서요.

망설이지 마시고 해 보세요.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