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성마리오 농장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을 문의해주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Q&A
절식하면서 마시면 배는 안고픈가요...? 2011.03.14 답변완료

오늘 주의의 권유로 주문했는데요...절식하면서 마시면 배는 안고픈가요...? 살을 빼려고 하는데요...
그리고 제가 직장인인데 체력이 받쳐줄지 걱정입니다.
 
그리고 우유나 커피 같은건 마셔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성마리오농장입니다.
효소단식이라는 표현을 쓰지 않고 효소절식이라고 말씀드리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생수만 마시며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저희 게시판 상단에 단시과 절식의 차이를 읽어 보시면 더욱 이해가 되시겠지만,
마리오자임에는 다량의 영양분들이 들어 있어 장기간 효소만 드시고도 일상 생활에 큰 무리가 없답니다.
예를 들자면 병원에서 수술 전후 링거를 통해 영양공급을 받으시는 거와 유사하겠습니다.
하지만 체력소모가 많은 직장인이나 수험생의 경우 완전한 절식 보다는 보식법과 유사한 절식법이 좋으실 수 있습니다.
아침으로 공복에 마리오자임 60ml에 물을 4배 희석해서 드시고, 플레인 요구르트 하나를 드시구요.
점심으로는 샐러드나 곡물효소나 현미효소를 집에서 준비해 가시거나 밖에서 드실 경우 짜고,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시고 식사량도 절반 이하로 줄여서 드시기 바랍니다. 이때 점심 30분 전에 마리오자임 30ml에 물 4배 희석해서 드시면 포만감으로 식사량을 줄이시는데 도움이 되십니다.
저녁은 아무것도 드시지 마시고 마리오자임 60ml에 물 4배 희석해서 드시구요.
물을 희석하시는 것은 입맛에 따라 더 진하게 드셔도 좋고 묽게 희석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주무시기 전에 배변완화제(마그밀) 3~4알 정도 드시구요.
만약 장맛사지나 장운동을 일으킬 수 있는 운동(빠르게 걷기, 훌라후프 등)을 하신다면 배변완화제 없이도 다음날 아침 변을 보실 수 있지만,
식사량이 없어 배변완화제 없이는 배변이 쉽지 않으실 거에요.
충분한 수분섭취와 몸에 좋은 따뜻한 차 종류를 많이 드시구요.
우유는 드시지 마시고, 커피도 가급적 아메리카노로 묽게 해서 하루 한잔 정도만 드시기 바랍니다.
완전한 절식에 비해 배고픔은 덜할 수 있지만 지키기가 더 어려운 것이 위와 같은 방법입니다.
꼭 철저한 자기관리로 달력에 체크해 가시면서 7일이상 지켜가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보식법을 진행하시는 것은 동일하구요.
만약 완전한 절식에 도전해 보고 싶으시면 두려워 마시고 진행해 보세요.
보통 2~3일이 고비시고 그 이후에는 그렇게 힘들지 않으십니다.
그렇게 최대한 지속해 보시고 정 몸이 힘드시면 그때 바로 보식으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행복하세요~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