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성마리오 농장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을 문의해주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Q&A
질문있습니다. 2009.08.16 답변완료

어제 상품이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왔더군요, 고맙습니다 ^^한 가지 궁금한 것이 생겨 질문드리려고 합니다.어제 처음 맛 보고 말씀하신 대로 단 맛이 거의 없어 깜짝 놀랐습니다.그 당분들이 다 분해되어 그런가 보다고 생각했습니다.그런데 어제 조금 타서 마셔본 다음 오늘 아침에 제대로 마셔 보았거든요,10배 정도 희석해서요. 어제는 살짝 맛만 본다고 마신 거라 얼만큼 희석했는지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 옥수수 한 자루 먹고, 사과 하나 먹고 나서마신 건데 마시고 나니 가슴이 뜁니다.제가 원래 빈 속에 커피 믹스만 마셔도 다른 일을 잘 못 할 정도로 가슴이 한 동안 두근대는 사람이거든요 ^^;;어릴 땐 박카스 반 병에 취할 정도였구요, 관련 있는 지 모르겠지만 체질상 술도 전혀 못합니다.이거 괜찮은 건가요? 계속 마셔도 될지, 곧 없어 지는 건지,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해서 문의 드려요.그럼 좋은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답변내용

임슬기 고객님 안녕하세요.


마리오자임을 믿고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마리오자임은 환원당 수치가 높지 않아 그렇게 달지 않습니다. (식약청 기준에는 환원당 수치가 높은게 정상이더군요. ^^)


마리오자임에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양의 효모균이 살아 있습니다.


때문에 술을 전혀 못하시거나 민감한 체질이실 경우 나타나실 수 있는 현상입니다.


일반적으로 2~3일 정도 이후에는 어느정도 적응이 되십니다.


가급적 처음에는 효소원액을 20ml이하로 하시고 물을 많이 희석하셔서 묽게 드시면서 적응기를 두도록 하시구요.


드시면서 몸의 반응에 따라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