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성마리오 농장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을 문의해주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Q&A
절식시작전 문의사항 2009.08.1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오늘 효소받아서 맛보구 내일부터 절식 들어가려고 하는데요.
몇가지 질문드려요~~
 
볼일 보고 들어오면서 약국들렸더니, 시간이 늦어 약국이 모두 문을 닫아 버렸어요..ㅜㅜ
 
1) 절식 시작 전날 (구충제, 마그밀)복용하고 잠자리에 들라했는데,
    절식 첫날 밤부터 구충제와 마그밀 복용해도 무관한가요?
    마그밀은 매일 몇 알 정도 먹어야 하나요?
 
2) 절식중 비타민제,칼슘제복용해도 상관없나요?
 
3) 효소를 판매하는 다른곳은 배변을 위해 함초같은것도 같이 먹으라고 되어있던데,
    효소만 단독으로 먹어도 배변에는 무리가 없는건가요?
 
이것저것 질문이 많아요...번거로우시더라도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애슐리님, 안녕하세요.


궁금하신 점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1) 절식 시작 전날 (구충제, 마그밀)복용하고 잠자리에 들라했는데, 절식 첫날 밤부터 구충제와 마그밀 복용해도 무관한가요?


   마그밀은 매일 몇 알 정도 먹어야 하나요?


 


=> 답변 : 네 괜찮습니다. 마그밀은 주무시기 전에 2~4알정도를 절식기간동안 매일 같이 드시기 바랍니다. 처음엔 2알 정도 드셔서 변이 잘 나오시면 2알 정도만 계속드시도록 하시구요. 배변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양을 늘리시기 바랍니다. 효소절식기간동안에는 검고 묽은 변을 보시게 되나 자연스러운 장청소과정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절식중 비타민제,칼슘제복용해도 상관없나요?


 


=> 답변 : 네 함께 드셔도 됩니다. 하지만 공복이라 속이 오히려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절식기간에는 인위적인 약보다는 비타민이 풍부한 감잎차나 영양분이 많은 차 종류를 드시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효소를 판매하는 다른곳은 배변을 위해 함초같은것도 같이 먹으라고 되어있던데, 효소만 단독으로 먹어도 배변에는 무리가 없는건가요?


 


=> 답변 : 함초가 숙변제거나 변비에도 좋으며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함유해서 함께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함초가 만병통치약으로 소개 되기도 합니다만 약간의 과장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 저희 농장에서는 타사와 같이 효소와 함께 생식제품을 비롯한 관련 상품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오직 효소 한가지만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므로 필요하다고 판단되시면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0
  • 관심상품 0
  • 오늘 본 상품

top

이용안내

체험후기

회원가입 5천포인트

후기 3천포인트